알림 · 소식

고객 서비스 헌장
행복북구문화재단 전 직원은 주민에게 만족을 넘어 감동을 드릴 수 있는 문화예술 서비스를
제공할 것을 다짐하며 다음과 같이 약속합니다.
  • 1우리는 누구나 일상에서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생활 문화예술 서비스를 펼치겠습니다.
  • 2예술가의 열정과 역량을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도록 창작 환경을 만들어 나가겠습니다.
  • 3주민 모두가 예술을 통해 상상력을 키울 수 있는 문화예술도시를 만들어 나가겠습니다.
  • 4주민과 예술가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며, 주민에게 약속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성실히 노력하겠습니다.
  • 5모든 주민이 누릴 수 있는 수준높고 다양한 문화예술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.
고객을 맞이하는 자세
  • 고객의 요구 사항을 경청하여 신속하고 정확하게 처리하겠습니다.
  • 전화가 올 경우, 벨소리가 3회 이상 울리기 전에 신속하게 받고 소속과 성명을 밝힌 후 친절하게 응대하겠습니다.
  • 담당직원의 출장 등으로 부재중일 경우에는 다른 직원이 상담 및 업무를 처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민원을 처리하는 자세
  •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모든 민원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처리하며, 민원인에게 어떠한 금품이나 향응도 받지 않겠습니다.
  • 타 부서/기관과의 협조 등의 이유로 부득이 처리가 늦어지는 경우 반드시 진행 상황을 공유해 드리겠습니다.
알 권리 충족과 비밀 보장
  • 민원 행정 실명제와 정보 공개 제도를 충실히 운영하여 시민의 알 권리를 보장하고, 행정의 투명성을 확보하겠습니다.
  • 고객의 개인 정보가 침해되는 일이 없도록 개인정보 보호법을 철저히 준수하고 이에 필요한 관리와 운영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
행복북구문화재단

회원가입
어울아트센터 문화사업 아카데미 도서관 알림 · 소식 재단소개